맛집 솔직 리뷰

부산맛집 사상 돼지국밥/순대국밥 합천일류돼지국밥 리뷰/후기

뱅구아이가 2020. 10. 16. 15:47
반응형

이번에는 부산 돼지국밥의 명가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합천일류돼지국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친구가 서울에서 내려와서 같이 점심에 먹었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상호: 합천일류돼지국밥

연락처: 051-317-2478

영업시간: 평일 00:00 - 24:00 명절 당일 휴무

주차장: 자체주차장 완비

주소: 부산 사상구 광장로 34 윌로펌프, 괘법 르네시떼역1번 출구에서318m(사상역에서도 가까움)



우선, 사상역 근처에 합천돼지국밥이라는 국밥집이 있으니까 헷갈리면 안돼요~ 제가 올린 사진보고 간판 확인 잘해주시고요. 전용주차장이 구비되어있으니 주차장에 차를 대시면 되겠습니다. 주차장은 음식점바로 옆에 2층으로 올라가셔야하니까 1층 도로에 차를 대면 안됍니다. 저도 처음에 모르고 갔다가 여기에 차를 대고 밥먹고 주차비용은 따로 냈었네요.

2층으로 올라가서 차는 여기에 대셔야합니다. 여기 파킹 안하신분들은 주차비용 따로 내셔야하니까 조심하세요! 





저희가 오전 11시반에 갔는데도 이미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거리두기 운동을 해서 그런지 테이블 좌석을 반을 안쓰다 보니깐 저희먹고 있을 때는 이미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qr코드찍었고요 ~ 코로나 언제 끝나려나~~ 메뉴판에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무엇을 드실래용?ㅎㅎ



밑반찬 세팅 되어있는것만 따로 찍어봤고요. 깍두기는 셀프이더라고요. 먹을만큼 퍼시드면 되겠네요. 저희는 2명이서 순대백반이랑 수육백반시켰습니다. 백반이라는 것이 국밥에 넣어서 주는 것이 아니라 따로 접시에 담아주더라고요. 완전한 국밥은 아니지만 오히려 이게 더 깔끔해서 저는 백반을 먹습니다. 가격차이도 좀 있는데 백반이 살짝 더 비싸고 고기량도 많아요! 한접시에 순대반 수육반 썰어서 나왔고 먹기 직전에 한 번 찍었습니다. ㅎㅎ


서울에서 온 친구도 하는 말이 국물이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국물이 남달라요~~역시 돼지국밥 맛의 비결은 국물에서 우러나는 것 같네요. 부추를 가득 국밥에 담았고요! 부추가 남자에 좋다고 하네요ㅋㅋㅋ 많이들 드세요. 저희는 배가 고파서 그런지 후딱 해치웠어요. 두 명이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이었네요. 전 여기 올 때마다 순대를 꼭 먹는데요. 찹살순대?같은 이 독특한 순대가 정말 맛있습니다. 길거리,마트에 파는 순대랑 다르니 여기 오면 순대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입에서 녹아요 녹아 진심 ㅡㅜㅜ


후기: 배가 고파서 급하게 먹는다고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역시 대성공이었습니다. 돼지국밥이 시그니처인데 저는 순대국밥을 제 시그니처로 정하고 싶습니다. 순대 꼭 강추 한 번 드시고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합천돼지국밥(다른국밥집임)이랑 헷갈리지 마시고 식당 입장 하실 때 꼭 한 번 맞는 국밥집인지 확인해주세요. 오늘도 맛있는 국밥먹고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