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직 리뷰

부산 기장 카페 크로플 맛있는 초오록 Cho o rock 후기/리뷰

뱅구아이가 2020. 10. 19. 14: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장 바릇식당에서 맛있는 꼬막비빔밥을 먹고 디저트로 크로플을 먹고 싶어서 카페를 찾던 중 초오록이라는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차로 바로 달려갔습니다!ㅎㅎ 기장 크로플이 맛있는 초오록 후기/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호: 초오록(Cho o rock)

전화번호: 051-731-6258

주소: 부산 기장군 일광면 화용길 103-17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금-토 21:30  연중무휴)

주차장: 자체 주차장 완비



초오록카페 도착했습니다. 다리 건너면 바로 카페가 보이더라고요. 냥냥이가 저희를 마중하러 나와있네요. 분위기가 훈훈한게 벌써 느껴지네요 ㅎㅎ 차는 바로 넓은 주차장에 댔습니다.



저녁 6시반쯤에 갔는데 빛번짐때문에 사진이 잘 안나왔네요ㅜ 들어가기 입구에 Cho O rock 이라고 영어로 적혀있고 젤라토를 파네요. 저희는 크로플을 먹으러 왔습니다ㅎㅎ 카페 내부이구요. 내부 자리는 크게 넓지 않지만 야외자리는 넓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호두과자등 다양한 빵과 음료들을 팔고 있고요. 메뉴는 여느 카페와 비슷하더라고요. 저희는 간단히 라떼, 브라운 치즈 크로플, 레몬티 이렇게 먹었습니다. 밖은 이렇게 넓고 분위기가 좋지만 함정은 춥다는거죠 ㅜㅠ 저희가 갔을 때는 밖에서 드시는 분들은 거의 안 계셨고 대부분 안에서 드시더라고요.



저희가 시킨메뉴가 드디어 나왔구요. 브라운치즈 크로플 이거 대박이었습니다. 달달한게 밥먹고 나서 먹는 디저트로는 최고였어요 ! 아이스크림이 크로플위에 있어서 크로플이랑 아이스크림 같이 먹으면 최고의 조합  사진은 내부 자리고요. 역시나 사진으로도 내부자리는 크게 넓어보이지 않네요~저희는 저기 자리는 있었지만 가족단위로 온 분들의 아이들이 떠들길래 다른쪽에 앉았네요~ ㅎㅎ



맛있게 먹고 와서 가기전에 한 번 찍었습니다. 야외 데코를 넘 잘해놓으셨어요. 다음에도 밤에 와서 분위기를 즐기다 가고 싶어요. 단, 안 추운날에 올래요ㅋㅋ 초오록 카페는 전반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크로플이 달고 제 입맛에 맞아서 좋아습니다. 내부자리가 좁아서 자리찾는데 애를 좀 먹었구요. 밖에서 먹으면 참 좋을 거같은데 날씨가 좀 풀리는 봄, 여름에 가면 괜찮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겨울에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서 따듯한 야외난로를 설치해주면 더 좋을거같네요 ㅎㅎ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분위기 좋은 초오록 카페 시간되시면 웨이브온 같은 유명 카페도 좋지만 분위기 훈훈한 초오록 한 번 가보는 건 어떨까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