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직 리뷰

부산 서면 맛집 닭갈비 유가솜씨 리뷰 !

뱅구아이가 2020. 10. 12. 20: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면에 위치한 유가솜씨 본점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상호: 유가솜씨닭갈비

전화번호: 051-805-7577

위치: 주소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69 1층 유가솜씨닭갈비



서면역 2번출구에서 8분만 걸으면 됩니다. 쥬디스태화백화점 후문으로 나오면 바로 볼 수 있고요 ! 아주 좋은 곳에 위치해 있죠? ㅎㅎ 살면서 유가네만 다니다가 유가솜씨는 어떤지 궁금했는데 이번 기회에 잘 갔다왔네요. 결론부터 말하면 깔끔하게 나오고 맛있었습니다. 나이 때는 주로 대학생들이나 고등학생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유가솜씨 실력을 한 번 볼까요?



유가솜씨 입구입니다. 큰 간판 덕분에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7시쯤이었는데 그 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먹다보니까 거의 만석이 되더라고요. 역시 맛집은 사람들이 몰려오네요 메뉴이고요. 저희는 A set(23500원)시켜먹었습니다. 두 명이서 가서 먹었는데 딱 양이 맞고 적당히 나오더라고요. 이 집 베스트 메뉴는 눈꽃치즈 인데요. 저희는 못 먹어봤지만 후회는 하지 않았어요. 셋트메뉴에 치즈토핑이 이미 되어서 나오기 때문입니다.



계란찜이 기본적으로 나오는데 처음에는 계란물?이었다가 보글보글 끓으면서 계란찜이 되더라고요. 셀프바에는 사진과 같이 기본메뉴(김치, 단무지, 상추, 깻잎, 동치미, 샐러드)가 있었습니다. 먹을만큼 퍼 드시면 되겠네요ㅎㅎㅎ






10분정도 지나니까 계란찜이 완성됐고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여러가지 들고 왔습니다. 드디어 닭갈비가 나왔는데요. 닭갈비가 이미 다 볶아진 상태로 나왔기 때문에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으면 됩니다. 불은 중약불로 해놓고 은은하게 데워지게만 해주면 됩니다. 사진은 바로 나온상태이지만 치즈는 금방 녹기 때문에 바로 닭갈비랑 드시면 됩니다 ^ㅡ^



치즈가 저렇게 죽~~~~ 늘어나는데요. 상추랑 된장에 넣어 먹으면 최고입니다. 글 쓰고 있는데 또 먹고 싶네요ㅜㅠㅠ  한 젓가락 올렸을 때 냉큼 먹고 싶었어요 !


A 셋트를 먹어야하는 이유는 바로 이 막국수 때문입니다. 와 막국수 진짜 JMT !! 특히 저 국물 ㅜㅠㅠㅠ 최고였어요. 면도 쫄깃쫄깃하고 뜨거운 닭갈비를 먹다가 막국수를 먹으면 뜨거운 목을 시원하게 해주는 이 느낌 막국수는 사랑입니다

닭갈비랑 막국수의 환상 조합 ! A  셋트 강추 강추 강추입니당 


닭갈비는 이 정도 남기고 볶음밥을 달라고 하면 되는데요. 치즈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이 때 눈꽃치즈를 넣어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네요. 저희는 이미 A 셋트에서 치즈를 먹었기 때문에 그냥 볶음밥 2인분만 시켰네요. 볶음밥 양이 저렇게 많습니다. 두 명이서 먹다가 결국에는 조금 남겼네요. 양이 많아서요 ㅜㅠㅠ 그래도 맛있게 셋트 메뉴 자~알 먹었습니다 ㅎㅎ


후기: 전반적인 분위기는 유가네랑 똑같은데 좀 더 깔끔하고 음식을 이미 다 해준 상태로 갖다준다는 점이 좋았어요. 별도로 기다릴 필요도 없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성비 ! 이렇게 먹어도  27000원 정도밖에 안해서 딱 좋았어요. 요즘 물가도 쎈데 이 정도 양에 이 정도 가격이면 감사하죠 ! ㅎㅎㅎ 모두들 서면에 자주 가실거라 생각하는데 너무 특별한 거 찾으려하지마시고 무난하게 치즈 닭갈비는 어떨까요? 맛있게 먹고 오늘도 모두 건강하세요. 참 전혀 맵지 않으니까 걱정마세용~~~ 


글이 좋았다면 공감과 댓글 달아주세요 행복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