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직 리뷰

해운대 청사포 조개구이 맛집 노란마후라 후기

뱅구아이가 2020. 10. 10. 22: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맛집은 청사포에 위치한 노란마후라 후기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오늘도 솔직한 리뷰 시작됩니다. 부산 조개구이 유명한 동네는 크게 3군데 입니다. 태종대, 청사포, 암남공원 입니다. 저는 이번에는 청사포를 갔다왔는데요. 솔직한 후기 말씀 드리겠습니다. 시작해볼까요 !




상호: 노란마후라

위치: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로128번길 60

전화번호: 051-703-3586

영업시간: 매일 11:00 - 08:00 (연중 무휴)

주차장: 자체 주차자 완비



자체 큰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 염려는 안 해도 돼요. 우리 여기 보통 차들고 가는데 주차장 없으면 곤란하잖아요? 걱정마세요~~






노란마후라는 사진처럼 3층까지 있네요. 저희는 1층에 있었고요. 저희가 간 시간이 오후 7시 10분이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기다렸어요. 많이는 안했고 앞에 3팀이 있더라고요. 다행이 금방 빠져서 10분 정도밖에 안 기다렸습니다. 이 때는 참고로 금요일에 갔고요. 그래서 사람이 많은 거 같습니다. 금요일이나 주말에 오는 분들은 조금 더 여유롭게 일찍와서 기다리지 말고 바로 드시길바랍니다. 사진 오른쪽에 보이는 분이 종업원인인데 한국 사람이 아니고 인도?사람인거 같더라고요. 종업원은 한국사람 안 쓰고 거의 모두 외국인 쓰는 곳이었습니다. 그렇다보니 불도 새로 가져다달라고 했을 때도 2번 말해야 가져다주고 조개구이 먹는 방법 설명도 전혀 안해주고 서비스정신은 거의 제로였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인지 거리두기는 잘해놨더라고요. 칸막이 설치해서 거리두기 운동은 좋네요. 테이블이 모두 그런것은 아니고 대부분 테이블은 왼쪽과 같이 그냥 일반 식당이랑 비슷했습니다.  메뉴는 다양하죠? 저희는 조개구이 먹었는데 장어 먹는 사람도 봤습니다.




저희는 모둠 조개구이 중 40000원 짜리 먹었습니다.  두 명이서 먹으면 적당하다고 해서 시켰는데 사진 잘 나왔네요~ 소복히 쌓은 조개구이 정말 맛있어 보이죠~? 그러나 두 명이 먹으면 부족하답니다. 그래서 라면이 필수에요. 역시 조개구이먹을 때는 조개를 주식으로 먹기보다는 1차하고 2차로 술안주 먹을때 가면 더 좋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주식으로 드릴거면 2명기준으로 대 자 시켜주세요. 중 자는 터무니 없이 부족해요 ! 스키다시는 감자, 번데기, 당근, 양파, 고추 기본적인 반찬 나오네요. 특별한 건 따로 없습니다 ㅎㅎㅎ 




본격적으로 구워먹기 시작했습니다.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지만 저희는 저희만의 방식으로 구워먹었습니다. ㅋㅋ 이렇게 먹으면 될 거 같더라고요. 불판 끝쪽에 은박지 두고 조개구이는 3~4개씩 둡니다. 그리고 조개가 떨어질정도가 되면 그때 은박지에 넣고 3분정도 더 구워주세요. 그리고 반으로 자르고 초장에 찍어먹으면 그 맛은 캬~~ 입에서 녹습니다 ㅎㅎㅎ 조개에서 물이 나올때는 버리지말고 조개가 떨어질 때 같이 은박지에 넣어주세요. 바닷물과 조개살의 조화는 환상입니다. 버리는 거 아니에요 !! 노란마후라에서 찍은 뷰입니다. 낮에 오면 바다가 보이겠네요. 밤이라서 깜깜해서 아무것도 안 보인다능..



다시봐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조개는 구워지면 알아서 입을 벌린답니다. 위 아래 사진 비교하면 바로 알 수 있겠죠? 입 벌렸을 때도 굳이 일부로 떼지 않고 자연스럽게 살이 떨어져나가면 은박지에 넣어주세요! 환타 뚜껑이 보이네요. 환타 파인애플이랑 같이 먹으면 시원하게 목을 축여줍니다 강추강추!  40000원 중 자는 2명이 먹기에 부족한터라 라면도 시켜먹었습니다. 라면 사진은 정신없이 먹는다고 못 찍었네요. 오늘도 조개구이와 행복한 하루를 보내면서 하루를 알차게 마무리 했습니다 !



후기: 조개구이가 싼 음식이 아니라서 여러군데는 가보지 않았지만 솔직히 노란마후라가 가성비와 서비스가 좋다는 생각은 전혀 안 했습니다. 맛있고 좋은 곳을 찾으러 다니는 입장에서 외국인 종업원의 서비스부터 스키다시(반찬)와 조개량을 생각해봤을 때는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어서 그런 탓일까요? 블로그 리뷰량이 많아서 기대가 큰 탓일까요? 한국인 종업원은 어디갔쬬ㅜ.ㅠ 친절하게 조개 굽는 방법은 알려주시고 다 익었는지 확인도 해주시는 분이 왔으면 좋겠어요. 인터넷 찾아보면셔 굽는 방법을 독학하는 제 자신이 웃겼습니다. 아무도 안 알려주니 해야죠..ㅋㅋ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여러분이 참고하시고 직접 방문하셔서 정보를 많이 알려주셨으면 좋겠네요. 다음 조개구이는 암남동에 있는 암남공원에서 먹어보고 싶습니다. 조개량도 청사포보다 많다고 하더라고요. 차가 있는 입장에서는 먼 거리도 아니니 다음에는 거기서 한 번 먹어보고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댓글달아주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시고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