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직 리뷰

서면 쉑쉑버거 햄버거 맛집!

뱅구아이가 2020. 10. 6. 19: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햄버거의 대가인 쉑쉑버거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모두 한 번쯤 쉑쉑버그를 듣거나 먹어보셨죠? 오늘은 부산 서면 삼정타위에 위치한 쉑쉑버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상호:  쉐이크색 서면점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주소: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72


전용 지하 주차장 완비



서면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만 걸으면 됩니다 멀지 않죠~? ㅎ 사실은 전포역이 더 가까워요. 


전포역에서 내려서 가는게 더 빠릅니다. 서면역에서 내리면 사람들많은 거리를 지나다니는 불편함이 있거든요. 전포역에


서 내리면 8분정도 걸리고 지나가는 길에 사람이 상대적으로 덜 있어서 수월합니당.






삼정타워를 다 찍고 싶었으나 엄청 컸기 때문에 빌딩사진은 다 못 찍고 쉑쉑버거 마트만 찍었네요, 삼정타워 안에는 정말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아웃백, 유니클로, CGV 등등 다음에 삼정타워에 관련된 글을 또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ㅡ^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놀기에 딱 좋은 곳이라 그렇습니다 ㅎㅎ








메뉴판입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이나 부담스럽지 않고 시그니쳐 음식으로 먹고 싶은 분들은 쉑버거를 먹으면 


될 거 같고요. 조금 매운버거를 먹고 싶다는 분들은 스모크쉑 추천 드립니다. 


저는 매운거를 잘 못 먹지만 스모크쉑 먹었는데 부담되지 않을 정도로 매워서 딱 좋더라고요.


더블과 싱글의 차이는 패티차이입니다. 더블은 패티 두장 싱글은 패티 한 장 !






코로나 때문에 테이크 아웃해서 시민공원에서 먹었어요. 그런데 밤에 찍으니까 사진이 이렇게 안 나올줄은 몰랐네요ㅠㅜ


그래도 맛은 절대 보장이니까 무조건 가서 한 번 쯤은 드셔보시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저희는 쉑버거랑 스모크버거 그리


고 치즈프라이를 먹었어요. 음료는 간단하게 콜라 1개 먹었구요.




후기: 사진은 못 나왔지만 맛은 100% 보장이니 시간나면 쉑쉑버거가서 쉑버거를 꼭 한 번 드셔보기를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이거는 개인적인 생각인데 테이크 아웃할 때는 치즈프라이를 안 먹는게 좋을 거 같더라고요. 


사진처럼 치즈를 프라이에 얹어주는게 아니라(매장에서 먹을 때는 얹어줍니다) 따로 소스통을 주는데 이거 조금만 있으


면 식어버려서 굳어지고 원래의 맛이 안 나더라고요. 다음에 테이크 아웃 할 때는 치츠 프라이는 안 먹을래요 ㅜㅜ


그냥 후라이(치즈 프라이빼고 다 완벽)를 테이크 아웃 해야겠습니다.ㅋㅋ 


저희는 이거 테이크 아웃해서  서면 근처에 시민공원에서 먹었습니다. 


넓은 곳에 먹을 장소도 많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는 이 시기에 쉑버거에서 테이크 아웃해서 시민공원에서 먹는 것은 어떨까요? 


택시타고 가면 돼요. 택시비 기본요금밖에 안 나온답니다. ㅎㅎ 모두 햄버거 많이 먹고 부~자 되세요.  글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이랑 댓글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