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직 리뷰

부산 용호동 w스퀘어 맛집 코가네 리뷰/후기

뱅구아이가 2020. 10. 21. 00: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용호동 w스퀘어에 위치한 장어덮밥 맛집 코가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부산에서 유명한 장어덮밥집 남천동에 고옥, 해운대에 해목이 있죠~? 용호동에는 코가네가 있답니다. 그럼 솔직 리뷰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상호: 코가네

영업시간: 매일 11:30 - 23:59,  15:00 - 17:00 브레이크, 월요일 00:00 - 23:59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장: w스퀘어 지하주차장 

장소:  부산 남구 분포로 145 W스퀘어 1층 A동 1074호



코가네는 w스퀘어에 위치했다고 있는데요. 이벤트홀 옆이라고는 적혀져있는데 저희는 찾는데 애좀 먹었습니다. w스퀘어 자체가 워낙 크다보니까 처음가는 입장에서는 이벤트홀이 어딨지라고 생각을 했거든요. 다행히 주변상가가 많아서 상가 직원들에게 물어보고 길을 찾았네요.



롯데프리미엄푸드마켓보이시면 들어가서 왼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제 기억으로는 주욱가서 왼쪽으로 가서 그대로 직진하시면 됩니다. 모르면 상가직원들에게 물어보세요. 다들 잘 알려주실겁니다 ! 코가네를 찾았습니다 ! 얼른 들어가볼까요~?



식당내부입니다. 저녁에는 이자카야라서 술을 드시는 손님들이 오시더라고요. 저희가 갔을 때는 많은 손님들이 있지는 않았지만 식사하니까 점점 오네요ㅎㅎ 저희는 장어덮밥이랑 연어사케동을 시켰습니다. 반찬은 조개국, 계란찜, 양파, 단무지 등등 소박하게 나오네요.



가까이에서 찍었는데 얼마나 먹음직스럽든지 저는 장어를 먹고 여친은 연어 사케동을 먹었어요. 둘다 맛있어서 서로 나누어먹었답니다. 두 명이서 가신다면 이렇게 드시면 되겠네요 ^ㅡ^




히츠마부시 먹는 방법이 소개되어있네요. 히즈마부시 시키면 먹는 방법이 적힌 설명서도 같이 준답니다ㅎㅎ 이거 안 봐도 대충 알고 있었어요. 다른 장어덮밥 집이랑 비슷했거든요~  오차즈케(녹차로 만든 따뜻한 국)를 덮밥에 부어서 먹으면 더 감질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파, 와사비를 넣고 먹는게 제일 맛있었네요. 각자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되겠습니다. 부산에 살면서 장어나 연어덮밥을 먹고 싶다면 코가네 한 번쯤 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