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직 리뷰

부산 서면 맛집 피스터피자 후기/리뷰

뱅구아이가 2020. 10. 25. 2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서면 맛집 미스터피자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바로 솔직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상호: 미스터피자 서면점

연락처: 051-805-0004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69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http://www.mrpizza.co.kr/index





미스터피자 주소는 쥬디스태화랑 삼보게임랜드 근처에 있기 때문에 쉽게 찾아가길 수 있을거예용. 1층에는 CU가 있고 2층에는 미스터피자가 있습니다. 씨유옆에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피자사진이 많은데 벌써 배가 고프네요 ㅎㅎㅎ 저희가 7시쯤 도착했는데 한참 저녁먹을 시간인데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코로나 때문인가요? ㅎㅎ 저희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배달도 가능합니다. 먹고 있는데 배민 소리가 들리더라고요 ~



자리 잡기전에 샐러드바를 봤는데요. 먹을게 다양한게 많아서 샐러드바 이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ㅋㅋ 이렇게 많은 과일들과 샐러드, 다양한 음식들이 있는데 안 먹을수가 없죠? 사진과 같이 음식들도 싱싱했고요. 샐러드바의 음식은 일단 싱싱해야죠 !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뭐 먹을까 계속 고민하다가 하프앤하프를 먹었습니다. 쉬림프 골드와 포테이토 골드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여자친구랑 갔기 때문에 두 명이서 먹었는데 두명이서 레귤러사이즈로 먹으니까 양은 딱 적당했습니다. 저희는 샐러드바도 이용했기 때문에 먹는 양에는 문제가 없었네요 ㅎㅎ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까 천천히 훑어보시고 결정해주세요 !



와우!!! 모든 음식들을 사진에 한 컷으로 찍었습니다. 피자먹기전에 샐러드바에서 여러종류의 음식을들 담아왔고요. 무한이니깐 먹는만큼 이득이겠죠? ㅎㅎ 저희는 많이 먹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먹고싶은것은 먹어야하기 때문에 샐바에서 이것저것 가지고 왔습니다. 저는 먹기전에 건강식으로 샐러드를 먹었고 여자친구는 게맛살을 먹었는데요. 여기 게맛살은 말 그대로 JMT 입에서 사르르 녹더라고요. 미스터피자에 게맛살을 먹으러온다는데 왜 오는지 게맛살 한 개만 먹어봐도 이해가 됐습니다 ㅎㅎ 피자는 하프앤하프라서 오른쪽은 새우가 가득한 피자 왼쪽은 베이컨과 감자가 가득한 피자였네요!



피자를 먹으려고 올리는데 치즈가 주~~욱 늘어나네요. 역시 피자에는 치즈가 아주 중요하죠. 저희가 먹은 하프앤하프에는 치즈가 듬뿍 담겨져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샐러드바에서 갈릭소스도 들고 왔어요. 샐러드바에 다양한 음식들을 무제한양으로 먹을 수 있으니 추가요금 조금 더 내더라도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저희는 순식간에 모든 피자를 다 먹고 한 조각은 애교로 남겨놨습니다. 무한리플이니까 꼭 드세요 !! 떡볶이와 갈릭소스 파인애플,사과 게맛살 등등 다양한 음식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후기: 오랜만에 피스터피자에서 피자를 먹었는데 배가 고픈지 순식간에 먹었습니다. 특히 샐러드바이용은 신의 한수였을 정도로 다양한 음식이 있었고 싱싱했습니다. 몇 천원 더 주고 푸짐하게 먹고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어떤 종류의 피자든 다 맛있겠지만 저희처럼 하프앤하프 시켜서 한 판에 2종류의 피자를 먹어보는건 어떨까요? 서면에 위치해서 가기도 쉽고 시간나시면 미스터피자에서 피자먹고 행복한 하루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