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직 리뷰

부산 덕천동 술집/밥집 맛집 구석 후기

뱅구아이가 2022. 9. 8. 15:02
반응형

오늘도 반갑습니다. 오늘은 부산 덕천동에 있는 한우스지전골 맛집 구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우라고 비쌀 거 같다는 생각은 큰 착오입니다. 제가 가는 곳은 대부분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서 가격은 크게 들지 않지만 맛만큼은 보장하는 곳이니까요ㅎㅎ 여기가 원래는 술집이지만 저희는 밥 먹으러 왔습니다. 즉, 술집도 되고 밥집도 된다는 말입니다. 어떤 음식점인지 구체적으로 솔직 리뷰 지금 바로 가보겠습니다!

 

상호:구석

전화번호:0507-1398-3647

주소:부산 북구 만덕대로28번길 20-1 1층, 구석

주차장:없음(덕천 맛집 골목이라 주차장 없음)

영업시간:매일 17:00~새벽 02:00/새벽 01:00 라스트 오더/매달 1, 3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구석 위치

맛집 구석 가는 길입니다. 덕천역에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걸어서 10분도 안 걸리는 위치입니다. 덕천 젊음의 거리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 겁니다. 다만, 차는 안 들고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차를 들고 간다면 공영주차장에 주차해놓고 가셔야 하고요. 주차장도 따로 없을뿐더러 술집, 밥집이기 때문입니다.

구석

식당 곱선 옆에 바로 위치해있습니다. 지도 보면 찾아가기 쉽습니다. 멀리서 구석이라는 간판이 보입니다. 골목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옆길로 들어서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주차장은 한 대도 없어서 차는 못 들고 옵니다. 유의해주세요.

식당내부

저희가 저녁 6시 30분쯤 갔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술집 위주다 보니 이 시간이 좀 일렀던 것일까요? 저희가 밥을 거의 다 먹었을 때 많이 손님들이 많이 오시더라고요. 저희 갔을 때 몇몇 분들은 이미 술을 드시고 계셨습니다. 저희는 술은 따로 먹지 않고 저녁 먹을 거만 시켰습니다.

메뉴
메뉴

다양한 메뉴가 있던데요. 구석에서의 시그니처 '구석한판'을 시켰습니다. 10가지 이상의 재료를 넣어 육수를 만든 한우곰탕이라고 합니다. 구석한판을 시키면 스팸볼은 서비스로 줍니다. 

본 메뉴 나오기 전에 간단히 볶음김치와 두부, 명이나물이 나옵니다. 두부가 따뜻하게 볶음김치랑 같이 싸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본 메뉴 나오기 전에 먹기에 딱 안성맞춤이었습니다.

구석한판

구석한판에 다양한 메뉴가 들어있었습니다. 재료 10가지 넣은 만든 육수+한우스지+아롱사태 등등 다양한 부위의 한우고기가 들어있었습니다. 쌀국수도 들어있고요. 쌀국수와 부추 그리고 고기 한점 싸먹으면 그냥 말이 필요 없습니다.

 

바로 퍼먹어도 되지만 너무 국물이 뜨거워서 앞접시에 따로 덜어먹었습니다. 다시 봐도 먹음직스럽네요. 장이나 속이 약하신 분들에게 딱 좋은 음식입니다. 국물이 연하고 부드러운 게 시원합니다. 스팸볼이 서비스로 나왔는데요. 밥에 이미 고소한 참기름과 간이 돼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주먹밥 만들어먹으라고 비닐장갑도 주었지만 저희는 바로 숟가락으로 퍼먹었습니다. 따로 만들 필요가 없더라고요.

부추랑 얇은 고기와 한 점 싸 먹어도 좋고요. 명이나물+쌀국수+고기 한점 먹어도 맛있습니다. 술집이지만 술 없이 이렇게 맛있게 먹을 있는 게 진리 아닐까요?ㅎㅎ

맛있게 먹고 나오면서 큰 메뉴판과 화장실 한 컷 찍었습니다. 남자 화장실은 저렇게 밖에 있는데 매우 협소합니다. 겨우 한 사람들이 들어갈 정도입니다. 여자화장실은 안쪽 넓은 곳에 있어서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다음에 온다면 저기 큰 메뉴판 중에서 라갈비(LA갈비)를 먹어보고 싶네요. 술집으로 괜찮은 식당이지만 저희처럼 저녁만 먹고 가기에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후기: 결론은 만족입니다. 두 명이서 밥집으로 가서 구석한판 34000원짜리 시키고 따뜻한 국물에 소고기 그리고 스팸밥까지 먹었으니까요. 사실 양이 많아서 저희는 남겼습니다. 배고픈 상태로 갔는데도 남길 정도면 양이 많았다는 소리겠죠? 구석한판 드시려면 3명 정도 가면 양이 맞을 거 같네요. 술집/밥집으로도 괜찮은 구석식당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찾아가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내돈내산 뱅구 맛집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