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직 리뷰

양산 증산 고기맛집 초원참숯골 증산점

뱅구아이가 2023. 5. 3. 17:25
반응형

이번에는 양산 증산 갈비 맛집 초원참숯골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갈비집은 여러 군데 있지만 갈비 맛집은 조금 찾기 어렵죠? 초원참숯골은 양산에 2군데가 있는데 물금역 근처에 본점이 있고 증산역 근처에 지점이 하나 더 있습니다. 저희는 본점은 안 가봤고 증산점만 가봤습니다. 그럼 증산역 바로 앞에 있는 초원참숯골 증산점 내돈내산 솔직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상호: 초원참숯골 증산점

전화번호: 0507-1328-0292

영업시간: 11:30 ~ 21:00(월요일 휴무)

주소: 경남 양산시 물금읍 증산역로 180 6층

주차장: 자체 주차장 완비

 

초원참숯골 위치

초원참숯골은 증산역1번 출구로 나와 5분만 걸으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은 지하철 2호선 타고 양산방향으로 오시면 됩니다.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큰 전용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전용주차장

큰 대로변 안쪽으로 들어오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크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고깃집 전용 주차장이기 때문에 고기 안 먹는데 주차했다가는 큰 비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음식점 방문하시는 분만 주차하셔야 합니다.

식당입구

식당입구입니다. 건물 안 엘리베이터 타고 6층으로 바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내리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손 씻는 곳이 있습니다. 손부터 깨끗이 씻고 점원이 안내해 주는 자리로 갑니다.

식당내부
식당내부

식당 내부는 엄청 커서 앉을 공간은 많습니다. 저희는 신발 벗고 왼쪽에 좌식을 선택했습니다. 여러분들 편한 곳에 앉으시면 됩니다.

 

메뉴

메뉴는 간단합니다. 생삼겹살, 양념돼지갈비 이 2개가 메인메뉴입니다. 저희는 여기 올 때마다 양념돼지갈비를 시킵니다. 모두 국내산 고기이고 삼겹살은 다른 고깃집과 비슷한 삼겹살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양념돼지갈비를 강력추천합니다! 점심특선 가격이 확실히 저렴합니다. 점심특선은 아직 못 먹어봤지만 다음에 점심에 한 번 와야겠습니다.

양념돼지갈비

양념돼지갈비입니다. 저희는 어른 3명, 아이 1명 와서 총 6인분 먹었습니다. 4인분 먹고 추가로 2인분 더 시켜 먹었습니다. 고기는 딱 봐도 싱싱해 보입니다.

음식

밑반찬도 정갈합니다. 명이나물, 쌈무, 백김치, 기본 음식 파저리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양념갈비라 그런지 자주 뒤집어줘야 합니다. 안 그러면 탄다는 건 모두 알고 계시죠? 이 음식점의 장점이 불판이 생각보다 빨리 안 탑니다. 그래서 불판을 자주 갈아줄 필요도 없고요.

양념갈비

갈비가 다 익었고 마늘이랑 떡도 다 익었습니다. 이제 그대로 먹기만 하면 됩니다. 고기를 자주 뒤집어주세요!

양념갈비

 

다시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어제 먹었는데 또 가고 싶네요. 감자, 마늘, 떡 다양하게 불판 위에 올려서 구워 먹습니다.

물냉면

빠질 수 없는 물냉면도 먹습니다. 고기 먹고 나서 먹는 물냉면이 최고죠! 기본 베이스는 싱겁기 때문에 식초, 겨자, 양념장으로 본인의 입맛에 맛게 조절해서 먹으면 됩니다.  

누릉지

개인적으로 초원참숯골의 된장찌개는 크게 맛있다고 못 느껴서 저희 가족은 된장찌개는 시키지 않았습니다. 대신 누룽지를 시켰습니다. 소화도 잘 되고 몸에도 좋고 누룽지가 차선책입니다.

 

 

디저트 코너

마지막으로 디저트 코너도 있습니다. 디저트 코너에서는 커피와 음료가 있습니다. 음료는 계절마다 바뀌는 거 같은데 저번에 갔을 때는 단호박식혜가 있었는데 지금은 없네요. 맨 왼쪽에는 초코와 딸기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고기와 밥을 다 드신 후에 본인 취향에 맞게 디저트를 먹으면 되겠네요.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키즈존이 있어서 어른들이 식사를 편안하게 먹을 수 있고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곳입니다.

셀프바

셀프바에는 다양한 음식이 있습니다. 부족한 음식은 여기서 드실 만큼 가져가서 먹으면 됩니다. 명이나물이나 파저리등 셀프바에 없는 음식들은 점원을 불러서 말하면 가져다줍니다. 양념갈비도 맛있게 먹고 디저트도 먹을 수 있는 초원참숯골 증산점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결론: 만족이었습니다. 다만 가성비가 엄청 좋다는 생각은 안 들었습니다. 저희 가족 아이 빼고 3명이 갔는데 10만 원 가까이 나왔거든요. 양념갈비 200g에 12900원이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 먹다 보니 금방 먹게 되더라고요. 가격은 좀 있지만 나머지는 정말 만족했습니다. 사실 음식점은 맛있으면 장땡이니까요. 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3달에 한 번은 오게 되는 초원참숯골 증산점에서 맛있는 식사하고 왔습니다. 다음에 증산 가실 일 있으면 여기서 고기 먹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솔직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