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직 리뷰

부산 부산진구 서면 오징어 맛집 두레박산오징어 후기

뱅구아이가 2023. 5. 8. 16:25
반응형

저번주에는 여자친구와 같이 서면 오징어 맛집 두레박산오징어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산오징어와 모듬회를 전문으로 파는 곳인데요. 1차로 밥을 먹고 2차로 하기에 딱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평소에 오징어회를 좋아했는데 먹을 기회가 많이 없었거든요. 서면에 온 김에 가기로 해서 이번기회에 갔다 왔습니다. 그럼 내돈내산 솔직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식당

 

상호: 두레박산오징어

전화번호: 051-806-8366

주차장: 자체 주차장 없음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29-10

영업시간: 18:00~05:00

위치
식당

 

두레박산오징어 위치입니다. 곱창전골 맛집 후발대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후발대 먹을 때마다 산오징어도 먹고 싶은 생각이 들었었는데 못 가서 아쉬웠거든요. 오징어, 물회, 모듬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식사 후 2차로 가면 딱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식당내부

식당내부입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세 팀 정도있었는데 시간이 갈수록 만석이 됐습니다. 맛집이란 증거가 되겠죠? 늦은 시간에 오시는 거 보니 대부분 저희처럼 식사하시고 온 거 같네요.

메뉴

저희가 저번주에 갔다왔으니 가장 최신메뉴에 맞는 가격일 겁니다. 고물가라 그런지 정말 가격이 후덜덜입니다. 저희는 2명이서 와서 저녁을 1차로 먹고 2차로 왔기 때문에 간단히 산오징어 소자 39000원짜리 시켰습니다. 술 먹으러 왔으니 소주 새로 2병 시켜서 먹었고요. 산오징어 밑에 있는 먹물통오징어는 말 그대로 통째로 오징어를 쪄서 주는겁니다.

밑반찬

오징어회 나오기 전까지 밑반찬입니다. 번데기, 당근, 오이, 동치미, 오이무침 등 기본 메뉴입니다.

오징어회

산오징어회가 나왔습니다. 다시 봐도 먹고 싶네요. 오징어를 얇게 썰었고 오른쪽에 보면 이름은 정확히 모르겠지만 아마도 우럭인 거 같네요. 우럭도 조금 주고요. 오징어다리는 아주 얇게 썰어 오징어살 위에 놓아주셨네요. 오징어내장도 주시고요. 날치알은 쌈싸먹을 때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쌈싸먹기

깻잎에 오징어랑 마늘, 날치알 이렇게 해서 쌈싸먹으면 됩니다. 따로 뭐가 필요하겠습니까 하하 기타 밑반찬은 서비스로 주니까 부족하면 알바님한테 말하면 됩니다.

우럭

우럭도 초고추장에 한입 찍어먹습니다. 그냥 초고추장에만 찍어 먹어도 맛있네요.

 

내장부분

오징어내장 부분이네요. 말랑말랑한 게 몇 번 씹으면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오징어 먹물인데 찌면 저렇게 되는 거 같네요.

 

클리어

맛있게 해치웠습니다. 여자친구와 둘이서 먹었는데 사실 양이 크게 많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편은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양은 적었지 맛만큼은 일품이었으니까요. 저희처럼 1차 저녁을 먹고 2차로 와서 술 한잔 먹으면서 같이 먹으면 좋겠네요.

뼈매운탕

오징어만 먹고 갈 수 없어서 뼈매운탕 추가로 시켰습니다. 매운탕인데도 불구하고 전혀 맵지 않고 고소하고 매운탕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두부, 파, 우럭, 무, 우럭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있네요.

 

뼈매운탕

먹기 전 한 스푼 떠봤습니다. 다시 봐도 먹고 싶네요. 아마 우럭인 거 같은데요. 매운탕 안에 살점이 많이 붙은 우럭이 있어서 남기지 않고 모두 건져먹었습니다. 이 메뉴가 최고의 가성비였습니다.

 

뼈매운탕

각자 개인 그릇에 덜어서 먹습니다. 한 스푼 떴는데 살이 많이 붙어있네요. 무엇보다 맵지 않아서 좋습니다.

 

후기: 결론은 보통이었습니다. 맛은 정말 좋았지만 가성비가 있다는 생각은 사실 들지 못했습니다. 오징어 작은 거 시키고 매운탕1개, 소주2병, 음료1개 시키니까 가격이 57000원 이었기 때문입니다. 오징어가 사진으로 보면 양이 많아보이지만 실제로는 얇고 넓게 퍼져있기 때문에 많지 않거든요. 양만 조금 많았더라면 많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뼈매운탕은 진짜 가성비 좋은 메뉴로서 꼭 시켜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술드시러 가신다면 저희가 시킨대로 오징어 작은거 시키고 뼈매운탕 하나 시키면 충분히 맛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두레박산오징어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