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직 리뷰

부산 엄궁동 맛집 대패 삼겹 고기집 <오늘도 대박집>

뱅구아이가 2020. 10. 3. 15:57
반응형

 

 

상호: 오늘도 대박집

연락처 : 051-321-2227

영업시간 : 24시간(연중무휴)

주차장 : 지정주자창 완비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간단한 밥 한 끼 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산 사상 엄궁동에 위치한 <오늘도 대박집>이라는 고기집인데요

 

 

간판이 커서 멀리서도 잘 보입니다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을 거같네요 ㅎㅎ

기본적으로 키즈존이 있고 150석이라서 매번 갈 때마다 언제든지 자리는 있더라고요

 

 

 

알바생이 3명정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물은 셀프인가?

ㅎㅎ 보통 식당과 같이 자연스럽게 물은 냉장고 안에서 꺼내왔습니다

 

 

 

메뉴랑 식당 내부 입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추석당일인데도 연중무휴 다 보니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요

고기를 먹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간단한 식사만 할 때 에는 성인은 2000원, 초등학생은 1000원을 받네요

저는 혼자와서 왕갈비탕 1개 시켰는데 사장님께서 그냥 샐프바 이용하시라는? 말을 듣고 반찬을 조금 퍼왔네요 ㅋㅋ

추석이라서 오늘만 그냥 이용시켜준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엄청 다양한 편은 아니지만 고기랑 먹게 된다면 없는거는 없을정도로 다양한 채소랑 반찬이 있더라고요

다음에는 꼭 고기를 먹어봐야겠어요 !

 

 

제가 먹은 왕갈비탕입니다 가격은 12000원이고 가격대비 고기에 꽤 많더라고요

보시다시피 뼈가 저렇게 많이 나올정도로 고기가 풍성하더라고요

갈비탕 자체가 크다 보니까 반찬은 별로 필요없을 거 같아서 샐프바에서 먹을만큼만 조금 펐습니다

시원한 국물에 고기랑 반찬 클리어하고 깨끗히 비웠습니다 국물 쪼끔 빼고요 ㅋㅋ

 

 

 

낮에 영업하는지 가서 물어보고 저녁에 밥먹었더니 금새 해가 저물어 주창은 제대로 못 찍었네요

주자창은 크니까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됍니다 ㅎㅎㅎ

 

 

후기: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에서 눈치 안보고 간단히 한 끼 식사할 정도 좋아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기를 먹지만 저처럼 간단한 한끼만 먹고 싶은 분들은 갈비탕이나 김치찌개 적극 추천드립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김치찌개도 맛있더라고요

사상 엄궁동에 볼 일이 있어서 오신다면 오늘도 대박집 가보세요!!

 

고기구조대11구

부산광역시 사상구 엄궁로 14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