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직 리뷰

부산 경성대 부경대 연어 파스타 맛집 <센치르>

뱅구아이가 2020. 10. 4. 18: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해드릴 메뉴는 연어를 사랑하신다면 반드시 가봐야 할 <센치르>라는 연어맛집입니다.


위치는 경성대 부경대 역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상호: Sentir(센치르)


연락처:051-938-3188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break time 15:30~16:30, 마지막 주문: 21시


주자창:지정 주자창 없고 근처 유료 주차장 이용시 주차권 제시해주면 1,000원 할인해줌




주소: 부산 남구 대연동 52-1 2층





은혜 빌딩 2층에 위치해있네요. 잘 못 찾으신다면 우쭈쭈 식당을 먼저 찾는 것도 좋은 방법 일 것 같네요.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식당 내부이구요. 생각보다 자리는 크게 많지 않더라고요 ㅜ 저기서 요리를 


하고 계시네요. 분위기가 밝고 저희갔을 때는 오후8시쯤 이었는데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먹고 있을 때 거의 만석이 되었다능.. 


맛집인 만큼 일찍 오면 좋을 것 같네요



창가쪽에 자리 잡았는데요. 빈 와인잔이 데코로 있네요.


 분위기가 있는 만큼 와인은 안 마시지만 와인쪽 테이블을 선택했습니다 ㅎㅎ


밖에 지나다니는 사람들도 구경 할 수 있고요! 여기 자리 좋네요 ㅎㅎ



식당 메뉴입니다.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고른다고 저희도 애먹었네요ㅎㅎ 저희는 시


그니처 대왕연어초밥 (12000)이랑 알리오파스타(14000)를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두가지만 시키면 조금 부족 하더라고요. 


샐러드 시켜서 같이 먹으면 딱 맞을 것 같네요 !  


다음에는 메인 2인세트 메뉴를 먹어보고 싶네요. 대왕연어초밥, 연어사시미, 대왕연


어타다끼, 연어 샐러드를 한 번에 먹어 볼 수 있는 메뉴네요. 꼭 먹어 보고 싶어요!



사진만 봐도 다시 먹어 보고 싶어요 ㅜㅠㅠ 존맛탱이었다는.. 


왼쪽이 연어왕초밥인데 정말로 왕초 밥인만큼 크고요.

 

와사비랑 양파는 덜어먹을 수 있도록 나오니까 먹고 싶은만큼 퍼먹으면 될 거 같습니다. 


오른쪽은 알리오파스타입니다. 


올리브와 다진마늘 파슬리와 빵 모든 조합이 완벽했습니다 ㅎㅎ



먹기 직전에 사진 한 번 찍어야죠 ㅎㅎ 어때요 지금 당장 먹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나요 


말 그대로  J.M.T 



저희는 빵빼고 올클리어 했네요. 양이 부족해서 2차가서 더 먹으려고 했다는 ㅎㅎㅎ 


커플이나 친구 2명이서 오신다면 많이 드시지 않는다면 저렇게만 먹어도 딱 괜찮을 거 같아요 


가격은 3만원 안팍 정도 되니 부담스럽지 않고요


연어 좋아하신다면 경성대 부경대역 근처에 있는 센치르 어떤가요?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시고 모두 맛점 맛저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