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직 리뷰

부산 서면 존맛 파스타/피자/수제맥주 맛집 스콜(skoll) 리뷰,후기

뱅구아이가 2020. 10. 26. 10:59
반응형

 오늘은 저번주에 갔다왔던 서면 맛집 스콜(Skoll)에 대해 리뷰해보도록하겠습니다! 스콜은 파스타, 피자,수제맥주등 양식을 주로 주메뉴로 하는 식당입니다. 게스트비어나 수제맥주 IPA등 각나라의 맥주와 피자를 제공하는데요 ㅎㅎ 일반 레스트랑보다 분위기가 일품이었습니다. 그럼 솔직 리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상호: 스콜

연락처: 0507-1424-7116

영업시간: 매일 11:30 - 01:00, 일요일 11:30 - 22:00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32(서면역 9번출구에서 274m)



위치는 서면역 9번출구에서 나와서 영광도서 지나서 직진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1층은 갈비곳간이고 2층은 스콜입니다. 1층에서 어떻게 가려고 두리번거리니까 직원이 갈비곳간 가냐고 묻더라고요 ㅋㅋ 저희는 스콜간다고 했습니다 ㅎㅎ 사람들 왼쪽에 바로 엘베보이시죠? 엘베타고 3층 또는 4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밖에서도 메뉴판을 볼 수 있습니다.  무엇을 먹을까요? 메뉴가 이렇게 많은데 허... 모른다면 평소에 먹는거나 맛있어보이는 걸 선택하면 됩니다 ㅎㅎ 시그니처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 엘베내리니까 웨이팅를 위한 의자도 있네요. 저희가 갔을 때는 토요일 저녁 7시쯤이었는데 다행히 웨이팅은 안했습니다. 장소가 워낙 커서 웨이팅은 안했지만 불안하다면 예약도 가능하니 예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ㅡ^



스콜은 분위가 좋은 펍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역시 틀린말이 아니더군요. 너무 이뻤어요~ 단체회식장소로는 제격이었습니다. 저희는 둘이서 갔는데 가족, 직장동료, 친구들끼리 오더라고요. 룸도 있었으나 룸은 이미 자리가 다 쳐서 저희는 못 들어갔지만 다음에는 예약해서 한 번 가고 싶어요. 룸 사진은 없지만 분위기가 은은하고 좋습니다 :)



저희 자리입니다. 두 명이서와도 기본테이블이 4인석이다보니까 넉넉하게 앉을 수 있네요 ㅎㅎ 와인, 케이크, 촛불 데코레이션도 이쁘네요~



뉴입니다~ 메뉴는 밖에서도 볼 수있고 매장에서도 따로 메뉴판주니까 천천히 고르시면 됩니다. 뭘 먹을지 모른다며??? 메뉴에 있는 그대로 시그니처를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ㅎㅎ 저희는 시그니처 투움바파스타랑 새우를 너무 좋아하니 쉬림프 하와이안 피자를 먹기로 했네요. 다음번에 왔을 때는 시그니처 하우스 스테이크도 먹어보고 싶어요 !!



여자친구는 스파클링 애플주스를 마시고 저는 IPA 맥주를 마셨습니다. 수제맥주 맛집이니 수제맥주를 먹어야겠죠? 옛날에 수제맥주 고릴라에서 일했던 기억이 있는데 그 때 IPA 빠져가지고 오랜만에 먹어봤습니다. 홉이 들어간 IPA 역시 오랜만에 먹어도 씁슬하고 특유의 향 좋네요 ㅎㅎ 어떤 맥주를 먹어야할지 모른다면 IPA 먹어보는건 어떨까요? 



쉬림프 하와이안 피자입니다. 와우~~~~사진만 봐도 너무 좋아요. 다시 먹고 싶네요 새우는 작은 새우가 아니고 대하를 쓰는거 같았습니다. 큰 새우에 치즈는 주욱 늘어나고 크 ~ 이 맛 오랜만이에요. 최근에 미스터피자 갔는데 미스터피자랑은 또 다른 맛이었습니다 ㅎㅎ 맛있는 미스터피자의 후기가 궁금하다면? https://wjsrnlwl.tistory.com/28 여기로 들어가주세요 !! 그리고 하와이안 피자가 맛있는 이유는 토핑에 파인애플을 녹여서 올렸더라고요. 치즈와 파인애플, 새우의 만남은 최고였습니다 ㅎㅎ 새우옆에 할라피뇨는 너무 매워서 전 한 개만 먹고 다 여자친구줬네요 ㅜㅠ 매운 것 잘 못드시는 분들은 할라피뇨빼고 드세요 ~



투움바파스타가 나왔네요 ^ㅡ^ 맵다고 되어있는데 막상 먹어보니 매운것을 못 먹는 저도 잘 먹었네요 ㅎ.ㅎ 문제없습니다. 여기에도 큰 새우가 있네요. 새우킬러인 저희에게는 더욱 반가운 소식입니다. 투움바파스타에도 치즈가 많아서 넘넘 좋았습니다. 면도 쫄깃한게 식감이 참 좋네요~



이렇게 맛있게 먹다보니까 금방 다 먹었네요 ㅋㅋ 아 얼마나 맛있던지 또 가고 싶어요. 2명이서 먹기에는 딱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피자가 작지 않으니까 2명이서 가신다면 피자1판 파스타1개 이렇게 드시면 될 것 같네요.


다 먹고 나오는길입니다. 사람이 많은지라 빈 잔도 많네요. 치워야할 잔이 저렇게 많으시다니 ㅜㅠ 맥주 텝쪽을 보니까 다양한 수제맥주 탭이 있네요. 수제맥주집에서 일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서 저도 저기서 맥주 한 잔 따라보고 싶더라고요 ㅋㅋ 거품안나게 잘 받을 수 있는데 ㅎㅎ 이렇게 해서 금액은 47000원 ! 맛있게 먹고 비싼편도 아니었죠~ ㅎㅎㅎ


후기: 분위기가 좋다는 얘기를 듣고 방문했는데 저희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인테리어의 매력에 빠져 다음에는 더 좋은 자리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피자, 파스타맛도 역시 최고였고 음식자체도 모두 부드러웠습니다  결과는 성공이었구요 ^ㅡ^ 펍인만큼 가능하다면 수제맥주도 한잔 주문해도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테이블 주위 모두 맥주 한 잔씩 하더라고요 ㅎ.ㅎ 모임장소에도 제격이니 참고하시고 생일파티 이벤트도 있으니까 생일날짜가 가까운분들은 이벤트도 찾아서 즐거운 분위기에서 놀았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피자먹고 행복하고 오래오래 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