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직 리뷰

부산 덕천 술집/맥주집 호맥 리뷰 후기!

뱅구아이가 2020. 11. 5. 20:3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부산 덕천동에 위치한 호맥에 대해 리뷰를 남기려합니다. 호맥은 호떡과 맥주를 자랑하는 술집인데 호떡과 맥주의 조합은 어떨까요?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ㅎㅎ 맥주와 최고의 안주 호떡을 자랑하는 호맥에 대해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상호: 호맥

영업시간: 평일 18:00 - 02:00 마지막 주문 01:00, 주말 18:00 - 02:00 마지막 주문 01:00

연락처: 010-2033-3345

주차장: 자체 주차장 완비

위치: 부산 북구 의성로122번길 51-1(덕천역 9번 출구에서 5분이내)



저희는 골목에서 1차를 먹고 2차를 호맥으로 간거라서 3분도 안 걸렸습니다. 덕천동 맛집 퐁듀치즈새우가 있는 음식점 골목을 알고 싶으면 https://wjsrnlwl.tistory.com/39 여기에 들어가주세요. 덕천 맛집 골목에 대해 솔직 리뷰 남겨놨습니다!  지하철역 덕천역 9번 출구에서는 걸어가면 5분내에 도착합니다.  



차를 안가지고 갔지만 주차장은 있습니다. 크진 않지만 그래도 옹기종기 차들이 모여있네요. 사람이 많을 때는 웨이팅이 있어서 밖에서 기다릴 수 있도록 의자를 준비해놨습니다. 메뉴판은 밖에서도 볼 수 있도록 따로 준비해놨네요. 혹시 웨이팅을 하게 된다면 여기서 메뉴를 보고 미리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야외 테이블자리가 하나 있고 내부는 이렇게 오밀조밀하게 모여서 사람들이 먹고 있네요. 식당자체가 작아서 자리도 많이 없더라고요.  추운데 밖에서 드시는 분들 리스펙했습니다. 코로나는 절대 안 걸리겠네요 ㅎㅎ 식당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역시 맛집은 늘 인테리어를 잘해놨네요~


메뉴판입니다. 메인메뉴에는 다양한 호떡이 있는데 저희는 무엇을 먹을까요? 저번에 왔을 때 마카다미아누텔라호떡을 먹었는데 이번에는 다른걸 시켜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저희는 단 것을 좋아하는 초딩입맛이니 달달한 시그니처 앙설탕 호떡을 시켰습니다. 시그니처는 메뉴판 첫 페이지 메인메뉴에 있는거 아시죠? ㅎㅎ 뭘 먹을지 고민하실 때는 시그니처로 먹읍시다! 밖에서 안에 요리하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앙설탕호떡 나왔습니다. 사이드메뉴는 콘슬로우, 감자튀김이 있고 휘핑크림과 콩가루는 호떡에 찍어먹으라고 같이 주네요. 앙설탕호딱 확대사진 한 컷 찍어봤습니다. 호떡들이 겉모습으로는 어떡 호떡인지 판단하기가 어렵더라고요. 호떡 커팅기로 잘라봐야 어떤 호떡인지 알 수 있습니다.^ㅡ^ 맥주랑 먹으면 더 맛있지만 내일 건강검진이라서 사이다랑 같이 먹었습니다. 꼭 맥주랑 같이 먹는 호맥이 아니라 사이다랑 같이 먹는 호사도 나쁘지 않습니다. 무알콜자는 사이다 또는 콜라랑 같이 드세요 :)



호떡 커팅기로 커팅식을 하고 있습니다. 무슨 맛일까요? 안에 꿀이 가득 들어있네요. 피자처럼 자른다음에 앞접시에 옮겨서 먹으면 되겠네요.



와우~ 지금 사진보니까 다시 먹고 싶네요. 꿀이 쭉쭉 떨어집니다. 해바라기도 가득하고요. 남포동에 있는 씨앗호떡을 연상케하네요. 맛도 조금 비슷하고요. 달달한게 제 입맛에 딱 맞습니다. 지난번에 먹었던 누텔라 맛이 기억이 잘 안나지만 이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커팅하다가 제대로 못 떼어냈는데 안에도 여전히 해바라기 씨앗이 가득하구요 ㅎㅎ




후~ 배부르게 한 조각 먹고 다 먹었습니다. 콘슬로우랑 감자튀김은 거의 안 먹었습니다. 메인메뉴에 집중한다고 ㅎㅎ 오늘도 덕천에서 다 잘먹고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후기: 호맥은 저가 지난번에 오고 꼭 다시 오고 싶었던 곳이었습니다. 그만큼 인상에 남았고 맥주와 호떡이는 음식을 가진 독특한 술집이었기 때문이죠. 결과는 성공이었네요. 1차로 간단히 식사를 하고 오신 뒤 호맥가는걸 추천드리고 여기서는 메인메뉴 1개랑 맥주 드시면 끝내주는 하루를 마무리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호맥에서 호떡먹고 즐거운 하루보내기길 바랍니다.^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