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직 리뷰

부산 덕천 술집/밥집 맛집 골목 후기/리뷰!

뱅구아이가 2020. 11. 5. 12:10
반응형

오늘은 덕천 밥집/술집으로 유명한 골목 소개시키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술을 자주 먹는 편는 아니지만  퐁듀치즈새우먹으러 가끔 오는데요. 술집이지만 밥집으로도 유명한 골목 바로 솔직 리뷰가겠습니다! 


상호: 골목

연락처: 0507-1344-3502

영업시간: 매일 17:00 - 03:00 (연중무휴), 주말 17:00 - 04:00

주소: 부산 북구 덕천2길 55-1(덕천역 9번출구에서 3분거리)

주차장: 자체주차장 X (근처 유료 공영주자창 이용해야함)



위치첨부했구요. 덕천역 9번출구에서 가시면 금방 갈 수 있습니다. 평소 차를 이용하지만 덕천같은 번화가를 올 때는 차를 잘 안가지고 와요. 주차 할 곳이 마땅치 않거든요 흑



언덕으로 올라가는 길에 있고요. 왼쪽으로 들어가셔야하는데 간판이 저렇게 있으니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사실 저희 부자집가려고 하다가 골목으로 갔습니다. 2층은 부자집이고 1층은 골목인데 부자집은 오돌뼈가 맛있거든요ㅋㅋ 다음에는 부자집 후기도 한 번 남기겠습니다.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식물로 인테리어를 잘해놨습니다. 식당내부에 들어가서 먹어도 되고 바깥쪽 자리에 앉아도 되네요. 저희는 안 쪽이 넓고 따뜻할 거 같아서 안 쪽으로 자리를 택했습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사진을 찍었는데 잘 나오지 않았네요. 다른 식당에 비해 조금 어두운감이 있더라고요. 평일 저녁 7시쯤 갔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앉아서 술과 밥을 먹고 있네요. 나이 때는 20대 학생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여기 올 때마다 퐁듀치즈새우랑 사천짜장을 먹습니다. 두 명이서 와서 이렇게만 먹어도 어느정도 양은 맞네요. 물론 2차갈 배를 조금 남겨놓은 상태에서 말이죠 ㅎㅎ 퐁듀치즈새우를 시키니까 빵이랑 나쵸를 주네요. 파이앤플이랑 콘은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피클과 소스도 주고요 ^ㅡ^



나쵸는 간단히 소스에 찍어먹고 이 집의 시그니처 퐁듀치즈새우가 나왔습니다. 역시 비주얼은 볼 때마다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만드네요. 20000원데 저 정도 양이면 저는 만족합니다 ! 양은 적어보이지만 치즈랑 빵이랑 같이 먹기 때문에 부족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을거예요.



직원분이 가스레인지에 올리고 저희 보는 앞에서 화염방사~~~~~~를 하네요 ㅋㅋ 불꽃쇼보는 재미가 톡톡합니다. 바로 눈 앞에서 새우가 익고 치즈가 녹는 모습을 보니 행복해졌어요. 먹을 준비 거의 완료입니다.



사천짜장도 왔습니다. 순서는 사천짜장이 먼저 나왔던거 같네요. 사천짜장은 집에서 먹는 짜파게티랑 맛이 비슷햇습니다. 그래도 여기와서 새우랑 먹는 짜장은 맛은 또 다르죠. 계란후라이랑 야채, 김치가 함께 같이 나옵니다. 그럼 바로 김치랑 싸서 한 입에 먹으면 됩니다!

 퐁듀치즈새우는 약불에서 은은하게만 해주고 치즈가 녹으면 먹으면 됩니다. 뜨거우니까 조심하세요. 입 천장 몇 번 데일뻔했다는.. 역시 비쥬얼은 최고네요. 나초랑 새우랑 치즈의 만남은 어떨까요? 그야말로 환성적이었습니다. 



이번에는 빵이랑 같이 먹어봅니다. 새우랑 치즈와 빵의 만남은? 역시 최고죠. 빵이 부드러워서 새우랑 조화가 잘되네요.

그리고 팬에 보시면 알겠지만 치즈가 가득있어서 아낄생각하지 마시고 새우나 나쵸, 빵에 가득 담아서 함께 먹어주세요. 어차피 나중에는 남더라고요.



사천짜장이랑 퐁듀치즈새우 올클리어했습니다. 치즈는 많아서 남겼네요. 솔직히 치즈 너무 많아서 느끼한 감도 좀 있었습니다. 나올 때는 디저트로 슬러쉬나 옆에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추가비용은은 없으니 나가실 때 한 컵에 퍼가시면 될 것 같네요.


후기:  퐁듀치즈새우가 유명한 골목은 올 때마다 맛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 다음날이 건강검진이라서 술을 못 마셨는데 간단히  퐁듀치즈새우와 맥주 한 잔 하면 더할나위없을 것 같네요. 결과는 만족이었습니다. 가격은 30000원 정도나왔고요. 2차 가실 생각있으신분들은  퐁듀치즈새우와 사천짜장만 드셔도 괜찮으실겁니다. 아니면 반대로 1차를 하고 와서 술드시러 2차 오시는 것도 괜찮고요. 이러나 저러나 밥,술집 맛집 골목 다음에도 또 갈려고요 ㅎㅎ 덕천 밥집 골목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