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직 리뷰

양선 석산 동면 북어콩나물국밥/밀면 맛집 가야밀면 후기!

뱅구아이가 2020. 11. 6. 11:1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양산 석산 동면 맛집 가야밀면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가성비가 최고입니다. 한 그릇 6000원! 밀면으로 유명한 음식점이지만 9월초 부터 동절기라해서 따뜻한 북어국밥도 파는데요. 여기 북어국밥이 그렇게 맛있어서 리뷰 한 번 하려고 합니다. 솔직 리뷰 바로 시작할게요 ^ㅡ^


상호: 가야밀면

연락처: 055-382-7900

주차장: 근처 도로변에 주차해도 무방(저도 그랬으니)

주소:  경남 양산시 동면 금오로 247



저 같은 경우 여기사는 주민이라 종종 한 번씩 가곤합니다. 개인적으로 밀면도 맛있지만 겨울이 다가오는 만큼 따뜻한 국밥 한 그릇하면 몸도 따뜻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라 국밥을 먹는데요. 가야밀면은 아파트 주민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가야밀면 동면점이라고 써져있는 걸 보니 체인점인 거 같네요. 이제 곧 겨울인데 저희는 겨울메뉴를 먹어보러 왔습니다. 멀리서부터 간판이 크게 적혀져있어 길 찾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여기서 밀면, 육개장, 북어국밥 모두 먹어봤네요 ㅎㅎ



12시쯤 갔는데 식당의 사람들이 벌써 반 정도 차있었고 먹으니까 사람들이 더 왔습니다. 작년보다 방문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졌네요. 그만큼 맛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증거겠죠? ㅎㅎ 사계절메뉴와 동절기메뉴가 따로 있습니다. 밀면도 맛있지만 동절기메뉴 북어콩나물국밥이 여기 시그니처일 정도로 맛있기 때문에 이번에도 저희는 북어콩나물국밥을 시켰습니다. 



물은 셀프입니다. 앞치마도 있네요~ 반찬은 간단히 무, 김치, 오징어젓갈, 새우젓은 간을 하기 위해 줍니다. 저는 싱겁게 먹는걸 좋아하고 이미 국밥에 간이되어 나오기 때문에 따로 새우젓은 넣지 않는 편입니다. 따뜻한 하얀 육수도 줍니다. 따뜻한 육수마시면서 허기를 달래면 되죠 ㅎㅎ



와우!! 기다리던 북어콩나물국밥이 나왔습니다. 제가 황태국은 스스로 요리를 해봤는데 제가 만든 존맛탱 초간단 황태국 요리시피를 보고 싶으시면 https://wjsrnlwl.tistory.com/20?category=948643 여기로 들어가주세요. 초보도 간단히 만들 수 있습니다. 


뜨끈 뜨끈하게 나오기 때문에 입천장이랑 혀가 데이지 않도록 조심히 호호 불어서 먹어주세요. 아니면 개인 그릇을 따로 주기 때문에 덜어먹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저는 너무 뜨거워서 국밥을 따로 덜어먹었습니다. 땡초가 조금 들어가서 매운 맛도 살짝 나지만 끄떡 없습니다. 매운거 못 먹는 저도 문제없이 잘 먹었으니까요 ! 오히려 살짝 얼큰한 맛을 내서 더 좋았습니다.



국밥은 김치를 숟가락위에 얹어서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보니까 한 그릇 그냥 뚝딱했습니다. 반찬이 비교적 간소한편이나 전혀 문제되지 않았습니다. 이 정도 가성비면 너무 감사할 정도죠. 오늘도 북어콩나물국밥먹고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후기: 가야밀면은 밀면집이지만 겨울철에 저 같이 북어콩나물국밥먹는 사람들도 주위에 많이 계셨습니다. 지난번에 밀면 먹었을 때는 밀면은 다른집과 마찬가지로 보통맛이었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제가 여기 와서 주로 먹는 음식은 북어콩나물국밥인데 그 정도로 국밥이 맛있어서 해장용이나 원기회복을 하고 싶으신분들은 오셔서 한 그릇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 그릇 가격에 고작 6000원밖에 안돼서 가성비는 당연최고라 할 수 있구요. 결과는 성공이었습니다. 오늘도 국밥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바랍니다.^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