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부산 해운대 결혼/웨딩반지 금반지 맞춤반지 금방그자리

뱅구아이가 2023. 4. 24. 23:06
반응형

올해 결혼할 예정인데 여자친구가 맞춤반지를 원한다고 해서 부산에 있는 맞춤반지 제작을 해주는 곳을 알아보다가 금방그자리라는 곳을 알게 됐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정말 대만족이었습니다. 지금부터 내돈내산 솔직 후기 자세히 알려드릴 테니 잘 읽어주세요!

 

장소: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50번길 16-1 금방그자리

LCT 건너편에 위치해 있지만 금방그자리 입구는 해운대 블루라인 맞은편 아기자기한 작은 골목길인 '미포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걸어서 오실 때 네이버나 카카오맵을 켜서 걸어가기 모드로 하고 따라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금방그자리 해운대점 위치

연락처: 010-2555-2187

영업시간: 월, 수, 금(12:00~19:00)/매주 화, 목 정기휴무/토, 일(11:00~20:0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rnique_gold/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주차장: 문탠로드 관광 공영 주차장(30분에 900원)

달맞이길 올라가기 전 오른쪽이 주차장 입구
금방 그자리 입구

저 같은 경우 주차를 문탠로드 공영주차장에 하고 걸어서 갔습니다. 걸어서 갈 때는 카카오맵이나 네이버맵으로 쉽게 찾아갈 수 있고요. 아기자기한 골목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1호점이 서울 마포구에 있고 2호점이 부산 해운대점에 생겼는데 작년 말에 생겨서 생긴 지가 얼마 안 됐다고 하네요. 

 

 

목걸이,팔찌와 매니저님

매장 안에 들어가면 반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팔찌와 주얼리들이 많았습니다. 저기 안에 계신 매니저님이 저희를 챙겨줬는데 정말 친절하시고 처음부터 끝까지 다 상세히 알려줬습니다.

맞춤제작이다 보니 정말 상세하게 하나부터 끝까지 신경 써서 해주더라고요. 우선 저희가 원하는 반지의 사진을 보여주고 거기에 또 원하는 다이몬드의 크기, 형태를 정량적으로 표시해 두고 거기에 맞춰 가제공한거라 저희가 원하는 사이즈 그대로 나왔습니다.  그 이후에  캐드로 작업하신 가제공 반지를 보여주고 저희가 컨펌을 하면 실제 반지제작이 들어가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맞춤제작이다 보니 정말 하나하나 신경을 다 써주시더라고요. 왼쪽 캐드 작업한 걸 보면 알겠지만 다이몬드의 크기, 형태를 정량적으로 표시해 두고 거기에 맞춰 가제공한거라 저희가 원하는 사이즈 그대로 나왔습니다.

저희가 가제공한 반지를 껴보고 컨펌을 하고 실제로 반지 제작에 들어가는데요. 한 달 조금 넘게 소요됐습니다. 대략 4주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방문 횟수는 처음 상담부터해서 총 3번이었습니다. 처음에 가서 어떤 반지를 할 것인가 정하고 두 번째 가서 가제공반지를 보고 확인하고 최종적으로 맞춤반지를 받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맞춤반지라 해서 과정이 전혀 까다로운 것도 아니고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만 확실히 있다면 가장 이쁘게 반지를 맞출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저희가 2월 25일에 방문해서 4월 23일에 받았으니 실제로 소요된 기간이 2달도 채 안 됐고요. 맞춤제작이라고 해서 기간이 긴 것도 전혀 아니었습니다.

 

우신 다이아몬드

그리고 국내 다이아몬드를 감정평가 하는 곳 중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우신다이아몬드의 감정서도 받았고요. 다이아몬드 확대경으로 다이아몬드의 일련번호를 직접 확인시켜 주었답니다. 저희는 일반커플들과 달리 화이트골드를 했는데요. 로즈골드가 이쁘다고 생각했지만 화이트골드를 해보니 더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이 나는 게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솔직 후기:  정말 솔직하게 더할 나위 없이 너무 만족했습니다. 우선 여자친구가 원하는 디자인과 색상 맞춤반지 그대로 제작되어서 가장 좋았고요. 그래서 많은 커플들이 맞춤반지를  하는구나라고 생각도 했습니다. 가격 같은 경우도 범일동이나 일반 금반지매장보다 저렴한 가격이라 생각했습니다. 맞춤반지 특성상 다이아몬드의 형태, 종류,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니 상담받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결혼반지뿐만 아니라 본인이 원하는 모습의 반지, 주얼리가 있다면 상담받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갈 때마다 친절하게 응대해 주신 매니저 좋았고 요. 라떼랑 과자 많이 먹고 왔습니다ㅋㅋ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