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직 리뷰

부산 진구 서면 밥집 한식 맛집 마마된장

뱅구아이가 2023. 5. 8. 17: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서면 횟집 두레박산오징어 갔다가 그 다음날 해장시킬 겸 한식 먹으러 마마된장 먹으러 갔습니다. 오징어회를 좋아하신다면 서면 두레박산오징어 후기 링크 걸어놓을테니 관심 있는 분들 보고 가세요!

마마된장은 제가 8년전에도 갔던 곳인데요. 맛있어서 한 번씩 가는 곳입니다. 된장 맛집인데 체인점 맛이 아니라 어머니 손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구수한 된장국이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서면 한식 맛집 마마된장 솔직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부산 부산진구 서면 오징어 맛집 두레박산오징어 후기

저번주에는 여자친구와 같이 서면 오징어 맛집 두레박산오징어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산오징어와 모듬회를 전문으로 파는 곳인데요. 1차로 밥을 먹고 2차로 하기에 딱 좋았던 곳이었습

wjsrnlwl.tistory.com

마마된장

상호: 마마된장 서면점

전화번호: 0507-1414-4008

주소: 부산진구 서면로68번길 40

주차장: 자체 주차장 없음

영업시간: 매일 10:00~21:30

위치
식당내부

저희가 왔을 때 손님 두 팀이 있어서 사진을 못 찍다가 밥 다 먹으니까 손님이 없어서 내부를 찍었습니다. 식당 내부는 간소 한 편입니다. 단체 손님보다는 개인손님 또는 2,3명씩 오기 때문에 테이블이 작습니다. 어머니의 손맛을 전하는 만큼 NO 미원, 다시다, MSG를 강조하네요.

 

메뉴

메뉴입니다. 맛집치고 메뉴는 간단한 편입니다. 고물가 시대에 만원도 안 하는 착한 가격에 다시 한번 반하게 됩니다. 모든 음식에 어떠한 화학조미료도 쓰지 않고 100% 국내산이라고 자신합니다. 올 때마다 느끼는 건데 조미료 맛은 확실히 안 나더라고요.

세트1번

여기 올 때마다 세트1번 시킵니다. 세트2번도 있는데 세트1번이 충분히 맛있기 때문에 이거 시켜 먹으면 되겠네요. 음식은 사진과 비슷하게 나옵니다.  청국장만 먹고 싶으면 미리 달라고 하면 사진 왼쪽 위의 사진처럼 청국장을 따로 줍니다. 저희는 청국장은 따로 안 먹어서 달라 소리는 하지 않았습니다.

세트1번

저는 바지락 된장을 시켰습니다. 다시 봐도 먹고 싶네요. 삼겹살이 5점이지만 충분합니다. 바지락은 된장 안에 잠겨서 안 보이지만 실제로 많은 양이 들어있지는 않았습니다. 한 5개 이하였던 거 같습니다. 여기 열무비빔밥이 정말 맛있습니다. 반숙에 비빔밥은 따로 말이 필요 없습니다. 여자친구는 우렁된장을 시켰는데 바지락 대신 우렁이 있을 뿐 나머지는 똑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우렁이 양이 더 많고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렁된장 강력 추천합니다.

삼겹살

원래 인당 삼겹살 5점밖에 안 나오지만 여자친구가 저에게 준다고 양이 많아졌네요. 크기는 저 정도 크기입니다. 딱 저희가 한입에 넣을 양이죠.

열무비빔밥

열무비빔밥에 반숙을 열심히 비비면 이렇게 됩니다. 전혀 맵지 않으니까 고추장을 덜을 필요도 없습니다. 저 같은 맵찔이도 아주 잘 먹으니까 그럼 나오는 그대로 열심히 비벼서 먹으면 되겠네요.

 

클리어

아주 맛있게 올클리어 했습니다. 아점 먹으러 갔는데 따로 남길 게 없습니다. 딱 1인용 이거든요. 열심히 먹다 보니 다 먹게 됐습니다. 사실 양이 아주 푸짐한 정도가 아니라 한 끼 먹기 좋은 양으로 나오기 때문에 먹을 만합니다.

 

후기: 결론은 만족입니다. 우선 한 끼에 9000원 한다는 점에서 가성비 좋다는 말을 하고 싶네요. 그리고 먹으면서도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화학 조미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고 건강한 맛 있는 그대로 전해주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삼겹살도 5점이면 한끼 먹기 알맞은 양이고요. 서면에서 딱히 먹고 싶은 거는 없고 한식이 땡기실 때는 여기로 오면 되겠습니다. 그럼 내돈내산 솔직 마마된장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