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서면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생생 후기/레드버튼 서면점

뱅구아이가 2020. 10. 26. 22:4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어제는 여자친구랑 서면에 있는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을 갔다왔습니다. 서면에는 다양한 보드게임카페가 존재하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곳이 레드버튼이라고 하더군요. 바로 가서 같이 게임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럼 바로 생생후기 시작할게요 


상호: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서면점

영업시간: 평일 13:00 - 01:00 월-목, 금요일 13:00~02:00, 토요일 12:00~02:00, 일요일 12:00~01:00

연락처: 0507-1335-3799

주소: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63 4층(전포역7번출구에서 약 300m)



서면 레드버튼 위치입니다. 서면역보다는 전포역에서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가는 길이 더 가깝고 가는 길에 사람이 더 적기 때문입니다. ㅎㅎ



건물 꼭대기 4층에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이 위치해있네요. 길을 잘 못찾겠다면 파스쿠치 길건너편에 있으니까 파스쿠치 찾는 것도 괜찮네요. 아니면 영어학원 박코치어학원 길건너 맞은편에 있으니까 박코치 어학원 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구요 ㅎㅎ 엘리베이터 타고 4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들어가시면 복도는 이렇게 넓고 수백개의 보드게임이 있습니다. 보드게임 종류가 엄청 여러가지인데 사실 하는 게임만 하게 됩니다 ㅋㅋ 재밌는 게임만 계속 하게 되더라고용. 저희가 갔을 때는 오후 3시쯤이었는데 벌써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10대들부터 3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이용을 하다보니 사람이 많고 10분정도 웨이팅하게 되네요. 그러나 걱정마세요. 카톡으로 예약을 하기 때문에 자기차례가 되면 톡이 오고 그때 가면 됩니다. 톡알림이 오기전에는 레드버튼 주위 서면거리 돌아다니면서 시간을 때우시면 돼요 ㅎㅎ



운영시간안내, 청소년요금제, 무릎담요, 휴대폰충전기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네요~ 역시 이러니까 보드게임방 넘버1이겠죠~? 청소년은 3시간에 5000원이니 엄청 부럽네요 ㅜㅡㅠ 저도 10년전으로 돌아간다면 저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을터...


게임 부속품들을 위한 망치랑 펜, 종이가 모두 구비되어있습니다. 게임에서 지면 저 뿅망치로 때리면 되겠네요 ^^ 중학생 때 남자들끼리 가서 저걸로 실컷 패고왔던 기억이 있네요 하하;; 게임은 게임으로 즐기는게 좋을 거 같네요 보드게임 클루,설록같은 게임은 종이랑 펜이 필요한데 두번째 사진 테이블에서 사람수에 맞게 종이를 뜯어가면 됩니다. 이런 센스 참 좋지 않나요~?



레드버튼은 기본적으로 룸보드카페이기 때문에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합니다. 개인적으로 1층 추천드려요 ! 왜냐고요?? 2층 하시면 신발 벗고 올라가야하고(허리랑 고개는 매번 숙여야해요ㅜ) 게임 반납하고 가져올 때마다 내려가고 올라가고를 반복해야하기 때문이죠. 저는 2층 딱 한 번이용하고 그 다음부터는 무조건 1층 이용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도 저희는 1층으로 이용했습니다. 게임은 한 게임 다 하셨으면 스스로 정리한다음에 게임반납 카운트에 올려두시면 됩니다.


저희는 룸 25번을 배정받았구요. 룸 칩을 들고 1인 1메뉴라서 주문할 때 들고 가시면 됩니다. 저는 고구마 라떼먹고 여자친구는 복숭아티 그리고 팝콘 라지 사이즈 1개 시켰습니다. 팝콘이 애교로 하나 떨어져 나와있네요. 모두 먹어야죠 냠냠. 팁으로는 팝콘 라지랑 그 밑에 사이즈 아마 레귤러있을건데 500원 추가하시고 라지 먹는게 좋아요. 게임하면서 스낵으로 먹기에 딱 좋거든요! 그리고 다른보드게임방과 달리 패드에서 게임설명을 하는 영상이 나옵니다. 이게 가장 큰 장점인데요. 여느 보드게임카페와 달리 게임 하나하나 게임설명을 영상으로 제작해놨기 때문에 영상 충분히 보시고 게임진행하면 됩니다. 영상 본 후 찜찜하거나 모르는 부분있으면 직원불러서 알려달라고 하면 알려주고요 ^ㅡ^



저희는 시간이 많이 없었기 때문에 할리갈리, 다빈치코드와 스플랜더 이 세가지 게임을 했습니다. 스플랜더는 시작하려고 했는데 못했네요. 영상보다가 끝났습니다 ㅎㅎ 2인용 게임으로 추천드리자면 다빈치코드, 스플랜더 강력추천드리고요. 시간이 남으시다면 클루나 다른게임도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ㅡ^


후기: 친구들과 다른 보드게임카페를 다니면서 레드버튼처럼 체계화되있고 설명을 잘해주는 영상이 제작된 패드가 있는 곳은 처음가봤습니다. 보드게임방으로서는 제가 가본 곳중에서 당연 최고라고 말씀드리고 싶고요. 직장동료,친구들,연인,가족들과 가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오실거라 확답드립니다. 보드게임 잘 못한다고 두려워하시지마시고( 저도 게임 하나 이해하는데 오래걸립답니다 ^^) 패드를 보시고 직원들의 도움을 받으시면 충분히 게임을 잘해내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주변사람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스트레스 확 날리고 오세요.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