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양산 황산공원 캠핑장

뱅구아이가 2020. 10. 5. 20:41
반응형

오늘은 가족, 연인, 친구들끼리 바람도 쐬기 좋고 놀러가기 딱 좋은 곳을 소개 시켜드릴려고 합니다. 


곳은 바로 !! 경상남도 양산에  위치한 <황산공원 캠핑장> 인데요. 나는 캠핑 안하니까 가지 말아야겠다? 라


는 생각은 접어두셔도 됍니다.


저도 가족끼리 갔을 때 캠핑 안했거든요. 


준비물: 돗자리, 마실음료(저희는 스벅 드라이브 스루 이용해서 테이크 아웃했습니다 ㅎㅎ), 기대 가득 간직한 마음가짐


장소: 경남 양산시 물금읍 물금리  62-1


전화: 055-392-2823


황산공원 홈페이지: http://hwangsanpark.yangsan.go.kr/main.do




저희는 캠핑을 이용안하고 그냥 피크닉을 택했는데요. 역시 피크닉이 최더라고요  


우선, 주차장이 정말 크기 때문에 주차문제는 안해도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여행이나 피크닉은 날씨가 50프로 이상 


먹고 들어가겠죠~? 이왕이면 가기전에 당일 날씨를 꼭 체크해주세요 !



캠핑장 이용수칙 간판이 있네요. 기본적으로 시설물은 관리실, 취사실, 화장실, 샤워실이 있고요.


캠피장 이용료는 크기에 따라 15,000원이랑 25,000원 짜리가 있습니다. 입실은 14시이고 퇴실은 11시이네요.


퇴실시간 초과시 추가금액이 징수되니까 유의해주세요 !




 제가 갔던 날짜는 10월 2일 이네요. 지금이 가장 아름다운 시기라고 하더라고요. 가을 날씨를 즐기며 춥지도 않고 덥지


않은 가장 완벽한 날씨였답니다. 코스모스랑 해바라기가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사진에 모두 담고 싶지만 렌즈는 한정되있기 때문에 ㅜㅠㅠ 가서 꼭 눈으로 직접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딱 이 시즌에 


가시면 됍니다!! 코스모스랑 해바라기는 상상 이상으로 멀리 펼쳐지있거든요 ㅎㅎ



저희 가족사진이랑 조카입니다. 보시다시피 저희는 텐트없이 소박하게 돗자리 하나랑 음료만 들고가서 편히 쉬다 왔습니


다. 굳이 텐트 필요없어요! 그냥 산책하러 가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당 ^ㅡ^




가족들이랑 오면 참 좋다는게 잠자리채 들고 메뚜기랑 여치랑 풀벌레를 잡으면서 소소한 체험학습도 가능하고요. 자전거


타면서 가족들이랑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아주 좋은 시간인 것 같더라고요 !



가족끼리 대왕그네를 타면서 서로 밀어주는 모습 참 보기좋죠? ㅎㅎㅎ 그런데 줄이 길고 크기 때문에 조심해야겠더라요


아기들 태울 때는 꼭 챙겨주세요 ! 다치지 않게요 !!


캠핑장 사진입니다~ 삼겹살도 구워먹고 태평천하가 따로 없더라고요. 저도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캠핑 용품 제대로 챙겨


한 번 가도록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양산에 위치한 황산공원 캠피장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캠핑이 아니더라도 코로나로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기 보다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안전하게 실외에서 보내는게 어떨까


요 ??


코로나를 예방 할 수있는 최적화된 장소 황산공원이었습니다 ! 꼭 한 번 시간되면 가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글이 좋았다면 공감, 댓글, 구독 해주세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