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직 리뷰

양산 동면 석산 돼지국밥/순대국밥 맛집 갈맷길돼지국밥 후기

뱅구아이가 2020. 11. 11. 15: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돼지국밥맛집 갈맷길돼지국밥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갈맷길돼지국밥은 부산의 합천일류돼지국밥집과는 다른 맛이었습니다. 부산 사상 최고의 돼지국밥맛집 합천일류돼지국밥의 후기를 보고 싶다면 https://wjsrnlwl.tistory.com/19 여기로 들어가주세요. 자세한 리뷰남겨놨습니다!

본론으로 돌아가서 겨울이 본격적으로 다가오는데 모두 뜨뜻한 국물보고 몸을 따뜻하게 하셔야겠죠? 이럴 때 국밥 한 그릇 먹으면 힘이 난답니다. 국밥먹고 바로 옆에 스타벅스 있으니 가셔서 커피 한 잔 해도 되고요. 위치가 최곱니다! 그럼 돼지국밥, 순대국밥으로 유명한 갈맷길돼지국밥 솔직 리뷰 바로 시작하도록 할게요 


상호: 갈맷길돼지국밥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연락처: 055-363-9104

주차장: 자체주차장 완비

주소: 경남 양산시 동면 양산대로 524


갈맷길돼지국밥 위치는 남양산IC 가기전에 있습니다. 양산 동면 사시는 분들은 남양산IC 가는 길을 많이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남양산IC 타시기전에 우회전하셔서 회전교차로로 빠져나가시면 됩니다. 대중교통이용하시는 분들은 버스로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버스타셔서 석산마을옆에서 하차 하시면 바로 1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지하철역은 근처에 남양산역이 있지만 지하철타고 오면 멀기 때문에 버스타고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차가 있으면 더욱 좋구요 ㅎㅎ

갈맷길돼지국밥 입구입니다. 저희는 차로 왔습니다. 주차장은 사진과 같이 크기 때문에 주차걱정은 할 필요없습니다. 입구부터 뭔가 화려하네요. 이상하게 돼지국밥집인데 꽁짜 막걸리라고 적혀있네요? 돼지국밥 먹으면서 막걸리를 먹으라는건가요? ㅎㅎ

식당 내부입니다. 좌석은 모두 테이블석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인테리어를 굉장히 깔끔하게 했습니다. 개장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가요? 제가 알기로는 올해 2월에 개장했다고 하네요. 육수를 따로 만드는 방도 있습니다. 오후 1시쯤에 갔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사람없으면 저희한테는 좋네요 ㅎㅎ

식당 메뉴입니다. 다른 돼지국밥이랑 비교했을 때 더 많은 양의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순대국밥 1개랑 올순대국밥 1개를 시켰습니다. 일반적으로 순대국밥을 시키면 돼지고기랑 순대의 반을 주지만 올순대국밥을 시키면 말 그대로 오로지 순대만 넣은 국밥을 만들어줍니다. 저 같은 경우 돼지고기보다는 순대만 먹고 싶었기 때문에 올순대국밥을 시켰고 어머니는 보통 순대국밥을 시켰습니다. 순대전골이랑 찜갈비도 파네요. 다음 기회에 온다면 한 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ㅎㅎ

반찬은 따로 셀프코너가 있으니 먹다가 부족한 반찬 있으면 더욱 가져가시길바랍니다. 단 먹을만큼만 가져가야하는건 아시죠? 밑반찬은 다시 돼지국밥집처럼 양파,땡초, 풋고추, 마늘, 부추, 김치, 깍두기가 있습니다. 이 집의 특이한 점은 무료 막걸리를 제공한다는데 점인데요. 저는 여태까지 살면서 돼지국밥집은 많이 가봤지만 꽁짜로 막걸리를 제공하는 돼지국밥집은 처음이었습니다. 이색적인 국밥집이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저가 운전을 해서 왔기 때문에 먹지는 못했지만 여러분들에게 보여주고 싶었기 때문에 뚜껑을 열어서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막걸리 냄새도 진하게 그윽하게 나더라고요. 다음에 걸어서 와서 국밥 먹을 때 같이 한잔해야겠습니다.

음식이 나왔습니다. 밑반찬이 소박하게 나왔습니다. 소면을 국밥이 바로 나왔을 때 넣어서 같이 먹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겉으로 봐서도 다른 국밥집과 다른점이 뭘까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육수가 아주 기가 막히게 맛있었습니다. 매콤하지도 않았고 육수의 진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젓갈은 따로 넣지 않아도 이미 간이 되어나오기 때문에 넣을 필요는 없었구요.

소면을 이렇게 바로 넣어주시고요. 남자에 좋다는 부추도 듬뿍 넣어줍니다. 크~ 부추 너무 깨끗하고 싱싱해보이네요. 이 집은 인테리어가 깨끗하고 청결한 곳인데 반찬 또한 깨끗하게 보이네요. 소면 넣고 부추를 듬뿍 넣어주고 먹을준비는 완료 됐습니다.

 제가 먹는 올순대국밥입니다. 순대가 보통 10개 정도 있었습니다. 저가 순대국밥 먹는 이유는 순대가 특별해서 인데요. 분식점에서 파는 일반순대말고 찹살순대가 맛있기 때문에 순대국밥을 먹습니다. 사진에는 젓가락으로 건진다고 많이 못 건졌는데 국물안에 듬뿍 당겨있으니 걱정마세요. ㅎㅎ 순대는 이렇게 쌈장에 잔뜩 찍어서 먹으면 되겠죠?

순대국밥 정신없이 먹다보니까 올클리어했습니다. 반찬은 부족해서 한 번 더 퍼다먹었습니다. 제가 많이 먹는 편은 아닌데 국밥 한 그릇으로 조금 부족했습니다. 순대는 많았지만 국물이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네요. 국밥 한 그릇 먹고 후식으로 우엉차나 커피 한 잔 마시면 되겠네요. 다른 음식점과 다르게 우엉차가 있네요. 


후기: 전반적으로 국밥집치고 맛있고 인테리어도 깨끗했습니다. 결과는 성공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오고 싶었거든요. 순대국밥 한 그릇이 7500원이면 가격은 싸지도 않고 비싸지도 않고 평범했네요. 아쉬웠던 점이라고 한다면 제가 차를 들고 오는 바람에 꽁짜 막걸리를 먹지 못했던 점이네요. 여러분들은 제 글 읽고 국밥에 꽁짜막걸리 한 잔 드셨으면 좋겠네요. 다른 아쉬웠던 점은 국물양이 조금 적어 크게 배부르지 않았다는 점이었네요. 이 거 두개말고는 다른 점에서는 100점이었습니다. 순대국밥이 맛있었던  갈맷길돼지국밥집 모두 한 번씩 가보시고 국밥 한 그릇드세요. 국밥먹고 건강 잘 챙기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