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직 리뷰

부산 대연동 부경대/경성대 쭈꾸미/삼겹살 맛집 우쭈쭈 후기

뱅구아이가 2020. 11. 12. 22:45
반응형

안녕하세요.^ㅡ^ 이번에는 삼겹살과 쭈꾸미가 조화된 요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우쭈쭈란 식당인데요. 삼겹살과 쭈꾸미의 조화는 어떨까요? 약간 상상이 안될 수도 있지만 맛은 상상 이상이랍니다. 심지어 웨이팅까지 있는 우쭈쭈 그럼 지금부터 바로 솔직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상호: 우쭈쭈

전화번호: 051-622-5113

영업시간: 매일 11:00 - 00:00 연중무휴, 매일 11:00~16:30 점심특선,  매일 15:00~16:00 직원식사시간(브레이크 시간)

주차장: 자체 주차장 없음

주소:  부산 남구 용소로13번길 46, 경성대부경대역 1번 출구에서 5분거리

우쭈주 위치입니다. 경성대부경대역 1번출구에서 나오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슬프게도 지정 주차장은 따로없네요. 그렇지만 여기서 꿀팁! 다른 글에서도 포스팅했지만 경성대부경대 근처에서 밥을 먹을 때는 남천중학교 근처에 주차하시고 밥먹으러 오시면 됩니다. 굳이 근처 공용주차장에서 비싸게 돈주고 주차하지마세요. 남천중학교랑 경성대부경대역이랑 10분이면 걸어가기 때문에 문제 없습니다. 아는게 돈을 아끼는 거죠! 

7시쯤 도착했는데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조금만 늦었으면 웨이팅 할 뻔했네요. 우쭈쭈는 1층에 있고 2층에는 연어 맛집으로 유명한 센치르가 있습니다. 센치르도 인기가 엄청 많은데요. 연어초밥, 연어샐러드, 연어파스타가 먹고 싶은 분들은 센치르 강추입니다! 자세한 리뷰는 https://wjsrnlwl.tistory.com/3 여기 들어가시면 볼 수 있습니다. 많이 읽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내부식당입니다. 벌써 사람들이 가득차 있고 저희도 겨우 자리를 잡았네요. 조금만 늦었으면 바로 웨이팅 할 뻔했습니다. 휴우~ 평일 7시인데도 사람이 이렇게 많을 정도니 되도록이면 6시전에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7시반쯤 되니까 웨이팅있더라고요. 

입구에서 부터 쭈꾸미 1위 맛집이라고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정할거는 쿨하게 인정해야죠! 쿨하게 인정해서 쿨피스도 같이 시켰어요 하하하하하..... 경성대부경대 쭈꾸미 1위

맛집 맞습니다ㅎㅎ 예약안되고 주차장도 없다고 미리 써놨습니다. 메뉴판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여기오면 당연히 시그니처 음식을 먹어야겠죠? 그것은 바~~로  쭈삼겹입니다! 우삼겹쭈불이랑 쭈새우철판알찜도 먹고 싶었지만 다음에 또 올 음식점이라서 오늘은 시그니처 쭈삼겹으로 시켰습니다. 저희는 둘이 왔으니까 일단 2인분 시켰습니다. 부족하면 더 먹을게요~ ㅎㅎ

쭈삼겹이 나왔습니다. 삼겹살에 살아있는 마블링보세요. 삼겹살이 얼마나 싱싱한지 알 수 있습니다. 쭈꾸미는 죽은게 아니고 살아있었습니다 대박! ㅋㅋ 양념에 묻혀있어서 몰랐는데 자세히 보니까 살아움직이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가만히 두면 착하신 직원분들이 알아서 강불에서 열심히 볶아주십니다. 저희가 해야할일은 몰까요? 열심히 물 홀짝홀짝 마시면서 기다리는 일이죠 ㅎㅎ

쭈삼겹 올리기전에 밑반찬 모아서 사진 찍어봤습니다. 밑반찬이 다양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메인메뉴만 맛있으면 됐습니다. 굳이 여러반찬 필요없습니다. ㅎㅎ 샐러드, 쌈무, 구운김, 마요네즈랑 날치알이 나오네요. 계란짐은 따로 시켰습니다. 하나도 안 타고 먹음직스러운 계란찜이 나왔습니다. 사이드메뉴로 제격이네요.

밑반찬이랑 야채는 셀프입니다. 필요한만큼 덜어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계속 쌈이랑 마늘에 싸먹다보니 금방 동이 나버리네요 ㅋㅋ 얼른 셀프바가서 더 갖고 와야죠! 깻잎이랑 마늘 그리고 마요네즈도 듬뿍 담아갑니다. 날치알이랑 마요네즈가 섞인 소스에 쭈꾸미 찍어먹었습니다 ~ 와우 완전 쫄깃쫄깃한게 소스랑 크~ 입에 잘 감기네요. 제가 매운걸 잘 못먹는편인데 마요네즈의 힘을 빌려서 매운 맛을 중화시킬 수 있었습니다. 마요네즈는 매운걸 중화시켜주는거 아시죠? 매운걸 못 드실수록 많이 찍어서 먹어주세요 저처럼 ㅎㅎ

이번에는 깻잎이랑 마늘이랑 같이 싸먹고 보고 쌈무에도 싸먹고 보고 ㅋㅋ 이렇게도 먹어보고 저렇게도 먹어보고 ~ 맛집에 온만큼 가능한한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총동원해서 먹어봐야죠 ㅎㅎ 개인적으로 뭘 싸먹던지간에 같이 싸먹는게 맛있었습니다. 쭈꾸미랑 마요네즈 소스에만 찍어먹는 것보다는요.

2인분 다 먹고 양이 부족해서 바로 1인분 더 추가로 시켰습니다. 날치알도 부족해서 1000원주고 더 시켰습니다. 원래는 무료로 줬던거 같은데 이제는 추가요금 1000원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러나 1000원 아깝지 않습니다. 저희가 맛있게 먹고 행복할 수만 있다면 얼른 시키자! ㅎㅎ 쭈삼겹도 1인분 추가로 시켰는데 2인분보다는 확실히 작은양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맛있게 보이네요. 다 먹을 수 있어요~

추가 1인분까지 다 먹고 마지막으로는 김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구운김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네요~ 이렇게 추가 1인분까지 합해서 3인분을 모두 먹고 이제 마지막으로 치즈볶음밥 3000원 짜리를 시켰습니다. 볶음밥은 직접와서 만들어주시는데요. 만드는 솜씨가 너무 현란해서 비디오를 찍었습니다. 같이 한 번 보시죠!

비디오는 짧게 찍었지만 실제로는 더욱 현락하게 만드시고 생각보다 오랫동안 만드시더라고요? ㅋㅋ 대단하시다라는 생각으로 계속 봤습니다. 저보고 볶음밥 만드는 법 트레이닝시켜준다고 해도 저는 못할 거 같습니다. 아무나 할 수 있는 스킬이 아니라고 생각했네요. ㅋㅋ

치즈를 볶음밥이랑 숟가락으로 양껏 떠봤습니다~ 더 많이 뜰 수있었는데 아쉽네요. 밥알에 치즈가 더 묻혀져있거든요. 치즈랑 볶음밥의 맛 또한 역시 환상이네요. 끝까지 다 먹으려고 했지만 마지막에 배가 불러서 조금 남겼습니다. 그래도 거의 모두 먹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냈습니다!


후기: 쭈꾸미와 삼겹살의 조화로 만들어진 요리 우쭈쭈! 결과는 대성공이었습니다. 꼭 한 번 다시오고 싶은 생각이 들었거든요. 다른 블로그 포스팅보니깐 우쭈쭈 6번갔던 블로거님도 계시더라고요. 그 정도인가? ㅋㅋ 6번은 모르겠고 다시 한 번은 꼭 오고 싶네요. 저같이 매운것 잘 못 먹는 사람들도 걱정이 없는게 마요네즈소스가 있으니까 무적이었네요. 물론 계속 볶으니까 국물이 졸아서 먹을 때는 매운감이 조금 있었지만.. 그거 빼고는 매운거 문제는 없었어요. 볶음밥도 전혀 안맵고 달콤한 맛이었어요. 치즈는 역시 신의 한수 였고요. 삼겹살과 쭈꾸미를 동시에 먹고싶다면 우쭈쭈와서 많이 드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건강하세요 ^ㅡ^

반응형